만리 소장메시지 남기사이트 지도 영어 일본 어 중국어선전시 만리인쇄유한회사 사이트 오셔서 환영합니다!

Trade:market@wanlico.cn

当前位置: 首页 » 만리 도움센터


 

万利科技前台-520

   선전만리과학기술유한회사 별명은"만리"라고 합니다. 중국에 최대의 투명 플라스틱 포장박스를 제작하는 기업뿐더러 중국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크라에이티브 테크놀로진 선두 주자입니다.  만리회사는 1990년 설입했습니다. 본사는 중국 선전시에 있습니다. 경영한 주로 사항은 PP/PET/PVC/APET플라스틱등 투명 플라스틱 포장박스를 주문제작할 뿐만 아니라 PP/PET/PVC/APET연질 인쇄를 하고 있습니다. 만리회사는 친환경 플라스틱 케이스 패키징에 집중하고, 각종 투명 플라스틱 친환경 플라스틱 케이스를 전공하게 생산합니다. 패키지디자인, 공예연발, 샘플제작, 제품배송, 애프터 서비스등 완전한 흐름을 제공합니다.

    만리과학기술유한회사의 경영이념은 “고객들에게 최대의 가치를 창조한”다고 합니다.과학기술연발하고 기술창조에 꾸준히 힘쓰하여 전세계 플라스틱 케이스 산업 승급하는게 추진하도록 계속하게 노력합니다. 동시에 전세계 최신의 플라스틱 케이스 생산기술에 정통하기 때문에 전세계 고객들에게 더 우수한, 더 친환경적인 투명 패키지 주문제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만리회사는 큰 규모의 플라스틱 케이스 생산작업장이 있지만 중국에 최대한 규모의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패키징 생산설비군을 보유합니다. 만리회사의 총건축면적은 23000평방미터 있고, 식품생산표준의 무진작업장도 있고, 독일에서 수입한 10+1색 UV인쇄기2대, 수입한 롤랑 6색 UV인쇄기3대 있고, 전자동 소프트 크리스기 , 전자동 압흔기, 자동 접착기등 모두 50여대 자동화 플라스틱 케이스 생산설비군을 보유하기 때문에 중국 플라스틱 케이스업종에 완선한 생산설비, 최고의 자동화 정도 ,최선진한 설비를 보유하는 기업을 됩니다.
万利科技写字楼

   현재는 만리 모두 직원종에 30%이상직원이 연구 개발인원입니다. 완선한 자주적으로 연구 개발 체계를 갖추하고, 옆에 접착제, 플라스틱표면 스크래치를 방지하는것, 플라스틱 케이스 한 번만 모형으로 되는 것 , 인쇄잉크를 배합하고 생산설비를 개선등 방향에 수 많은 특허를 보유합니다. 전세게 플라스틱 생산 공장중에 특허를 출원하고 수권의 수량이 리더자리에 차지합니다. 또한 만리회사는 ISO 9001품질관리체계의 인증을 통과할 뿐만 아니라 ISO 14001 환경관리체계의 인증을 통과했습니다. 또는 SGS 수여한 ISO9001/ISO14001 인증서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만리회사는 디즈니 공장검사인증을 통과했습니다. 그래서 “FAMA”증서를 줬습니다. 디즈니 최우수한 투명 친횐경플라스틱케이스 공급기업이 됩니다.
  “옷이 나개야,제품은 포장에 의지해야,제품의 가치는 60%포장에 의존한”다고 말합니다. 만리회사는 친환경 제품에 집종하고 각종 투명 친환경 플라스틱 케이스를 전문하게 생산합니다. 중국 어느 곳에서 만리회사의 고객들이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제품이 미국, 영국, 러시아, 한국,  일본, 인도, 이탈리아, 독일, 브라질, 두바이, 남아프리카둥 지역에 수출합니다. 만리회사 생산한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는 공예가 정교하고 품질이 우수해서 전세계 고객들의 친창을 받았습니다.


—— —— —— 기업 문화 —— —— ——

追求卓越 不断创新

· 업 사명끊이없이 창조, 계속하게 개성, 고객들의 최대한 가치를 창조하기위해, 회사 장기적인 발전위해, 직원들이 최대한 복지를 창조하기위해 전심전력으로 사회에 환원였습니다.

· 기업전망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창조하고 백년 기업 되겠다.

· 5간의 목표제품의 국제화하고 국제화의 제품

· 매년의 목표기업실적은 성장 속도가 50%이상 유지해야 한다.

· 품질 방침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고 훌륭한 것을 더 훌륭하게 하려고 애쓰다.

我们的价值观

· 품질:회사의 생존 기반은 품질이다. 구체적인, 확실한하고 표준하의 품질 실행 방안이 세워야 한다.

· 신용:우리는 신용 원칙이 꾸준히 지키고 법을 지키게 경영하여 시장 경쟁칙을 따르고 있어서 업종의 진보가 추진한다.

·서비스:고객에 대해 존중해야 한다. 그리고 고객을 위해 모든 것을 고려해야하여 최고 품질이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 의사 소통: 우리는 사회 각계나 동업종하고 고객들과 유효적으로 의사소통을 하기는 바랍니다. 그렇다면 더 큰 발전 공간을 얻을 수 있다. 

· 배우:우리는 지식이나 인재가 다 존중한다. 회사에서 모두 직원들은 끊이없이 새러운 지식을 배우하고 진보 해야 한다.

· 창조:전통한 사고 방식은 바꿔서 창조은 우리가 계속하게 발전의 원동력을 있다.